반응형

 

 

 송다은이 자신의 SNS에 올린 게시물에서 지민의 집 내부 소품 및 구조와 유사한 점이 발견되었습니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동거 중이라는 추측을 제기하기 시작했습니다.

 

송다은은 1991년 6월 14일 생으로 올해 나이 만 32세입니다. BTS 지민은 1995년 10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 만 28세입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에도 커플 목걸이, 귀걸이, 대한민국 vs 이집트 축구 경기 직관, 생일 데이트 등으로 열애설이 보도된 적이 있습니다.

 

 

 

이번 송다은의 럽스타그램으로 인해 과거 열애설, 업로드 했던 사진들이 재조명되고 있으며, 송다은과 지민의 집 구조, 소품 등이 동일해 동거설이 돌고 있습니다. 

 

송다은은 주로 반려견인 강아지 사진을 자주 업로드 하는데 해당 사진의 화장실, 거실, 방 등의 구조가 지민의 집과 일치합니다. 또 팔찌, 커튼, 쇼파, 러그 등도 거의 비슷하여 동거 가능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방탄소년단 지민은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군 복무 중입니다. 여전히 지민의 집으로 추정되는 곳을 배경으로 사진이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지민과 송다은은 동거설과 더불어 결혼설도 돌고있습니다.송다은이 지민의 집 테이블로 추정되는 곳에서 부모님을 초대한 듯한 케이크 사진을 올리기도 하였으며, 다른 게시물에는 6월에 무언가를 예고하는 듯한 글과 결혼반지 이모티콘을 업로드했기 때문입니다. 또 송다은이 오픈한 카페 'flat 5 coffie'를 지민이 차려주었다는 설이 돌며, 두 사람이 6월에 결혼 발표를 하는 것이 아닌지 궁금증이 커져가고 있습니다. 

반응형